나의 이야기

시어머님이 주신 용돈으로.~ 건강식품 퍼레이드.~

청포도58 2023. 1. 28. 13:04

 

 

여태까지 건강식품을 먹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만.~적극적으로는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다르다니까요.~ 스스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며칠 전에 사촌 오빠의 사인이 뇌졸증이었다는 사실에.~ 충격도 있었고 나 역시 다시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누구를 막론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혈관이 나빠지는 것은 사실이잖아요.

 

언젠가 본 광고 문구처럼 "지금도 몸안에서는 개개인의 약한 부분은 계속 약해지고 있을 것이다.

더더더 약해져서 증세가 나타나기 전에 예방을 해는 것이 최선이다".~ 공감이 확 되더라구요.

 

그렇다면 나에게 가장 약한 부분은?

혈관??

몇 해 전에? 아니 오래 전에.~ 혈압 예방 차원에서 먹은 적이 있었던 리턴 큐를 생각해냈어요.

자발적으로 전화를 하니 아직도 내 정보가 남아있더라구요.

2000년도 초반이라니 아주 오래 전이었습니다. 내가 그 때도 이런 건강식품을 먹었다구?? 생각도 가물가물합니다.

등푸른 생선인 정어리 펩타이드는 식품의약품 전체에서 국내 최초로 인정한 건강인정식품이랍니다. 어느 정도 살득력이 있었으니까 샀을 겁니다.

 

참 내.~ 약 먹는 걸 그렇게 싫어했는데 웬일로 그런 기특한 일이 있었을까?? 갑자기 대견해집니다.

 

어제 저녁에 구입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바로 택배로 왔습니다.

공복에 먹는 것이 좋고 아침 저녁 2알씩이랍니다. 앞으로는 약을 잘 먹는 모범생이 될 겁니다.

 

또,~

나만 먹을 수 있나?

호야리씨의 약한 부분은?? 무릎? 뼈 건강??

여러가지 제품을 공부하고 나서 선택한 것은 한의사 김오곤 관절보 365입니다.

미리 미리 먹어두면 나중에 도움이 된답니다.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아프지 않고 잘 걷는 것.~~

구입했습니다.

 

또.~ 광고를 보고 있는데.~ 세.상.에,나..~~ 정말?? 리얼리?? 저렇게 얼굴에 광채가 난다구??

조성아 레몬청 클렌져랍니다.

귀찮게  맛사지를 따로 할 필요가 없고 세수할 때 얼굴에 문질러주기만 하면.~ 맛사지의 효과는 물론이고 투명한 피부로 변신한답니다.

오~호? 남녀 모델들이 모두 피부가 반짝 반짝거리고 투명하고 너무나 예쁩니다.

저렇게 간편하다구? 레몬청??

바로 바로 저 거야.~ 완전히 심봤다.~ 입니다.

대용량이라는 매니아 구성으로 일단 구입을 했습니다.

왜??

나만 예뻐질 수 있나요?? 아이들에게도 공유해야 합니다. 다 예뻐지자구.~

 

시어머님이 주신 세뱃돈을 이렇게 썼는데.~건강과 미용을 위해서 썼으니.~~ 이 정도면 가치있게 쓴 것 맞지요?

 

너무 추운 날씨에 움직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새뱅이야 잘있느냐? 하양이에게 집을 뺏긴 것이냐? 이 강추위에 잘 지내고 있기를.~

어서 추위가 물러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루한 겨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