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동창 모임.~100% 참석.~ 역시나 씩씩.~ 지각도 안하고 🐶🐶(멍멍이)들은 언제나 유쾌해!🦮🐕‍🦺

청포도58 2024. 9. 27. 19:12


딤섬이 유명한 집이랍니다.
아는 것도 무궁무진한 친구의 추천입니다.
게살 스프가 1차로 나오고 2차는 3개의 딤섬이.~ 3차는 튀긴 듯한 아삭한 딤섬이.~탕수육이 나오고 끝으로 짜장면 or 짬뽕 or 볶음밥중에 골라서 식사.~ 디저트,카모마일차.~ 끝.~
심플해서 좋았어요.~^^

내 생일이라며 와인을 들고온 친구.~ 청포도 케익.~
소소한 생활까지 꿰차고 있는 친구는 머리가 풍성해진다는 요술빗을,여행중에 샀다는 스카프를,샤넬 매니큐어를.~etc
동네 친구와 ~ 동창 친구들의 재미있는 선물들입니다.
고마우이.~💕



복이 있는 친구는 역시 다르네.~
나?
그.그런가?
어쨌거나 좋은 소리이니 땡큐땡큐.~

여행 좋아하는 친구는 알래스카까지 다녀왔고.~ 또 한 친구는 아프리카를 다녀온 후일담을 생생하게 전합니다.

아프리카는 나도 한번쯤 가보고싶은 곳인데.~ 생각보다 어려운 여행이 아니랍니다.
가고싶다.~가고싶다.~가야지.~ 가겠어.~ 로 이어질 것 같은 예감은 드네요.
호야리씨가 은퇴하면?


며칠 덜 먹는 다이어트를 했건만 왕창 무너진 날입니다.
이것 저것 많이 먹은 날!
금방 얼굴이 보름달이 되었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