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이대표의 웨딩 사진 촬영.~(1)

청포도58 2023. 5. 23. 13:32

 

사진 작가가 찍은 사진은 아직이구요.~ 헬퍼가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들이랍니다.~

청춘이어서인지 누가 어떻게 찍든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ㅎ

최종 사진이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는 모양이고.~ 아마 보정? 시간이 지나면.~ 더 멋진 사진이 나오지 싶습니다.

 

이렇게 빨리 찍는다구?

보통 5-6개월 전에는 촬영을 한답니다.

결혼하는 사람이 없네 뭐네 하더니만.~ 그렇지도 않은 모양인지.~ 이것도 예약 잡느라 애를 쓴 모양입니다.

평일인데도 4쌍이나 예약인데.~ 동선이 달라서 딱히 겹치지는 않았고 오며 가며 만났는데.~다른 신부들과 신랑들의 나이가 만만치않더래요.

확실히 나이가 깡패라더니.~ 신부도 신랑도 나이가 좀 더 젊은 편이 예쁠 겁니다.

우리 역시 이대표는 30대 중반이니.~요즘의 적령기라고 할 수 있고.~ 귀염이 공주는 아주 젊은 편이었다고 합니다.

요즘은 결혼들이 늦어진 것만은 확실합니다.~

 

명랑소녀인 귀염이 공주와 우리 이대표는 사진작가에게 칭찬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왜?? 지치지도 않고 재미있게 찍어서랍니다.~ 

 

 

여기는 잠실 타워가 보이는 스튜디오인데.~ 이 스튜디오의 시그니쳐인 클라식 드레스랍니다.

클라식한 분위기와 잘어울리네요.

모던과 클라식중 골라야했는데.~ 클라식으로 정한 모양입니다.

 

 

누구 아들인고? 

멋지지요?.~사진을 보니 든든씨 표정도 나오는 것을 보니 형제는 형제네요.~

 

드레스 픽은.~~클라식한 드레스와 모던한 것.~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것을 골랐답니다.~5벌 정도??

 

오~호~ 새빨강 드레스.~~

스페인풍인가?

파격적이어서 좋군.~~예쁘다.~~~^^

 

로맨틱한 장미 드레스.~~

블링블링 공주 드레스.~~신부들의 로망인 드레스.~ 귀염이 공주와 딱 이네요.~화사하고 예쁩니다.

 

둘 다 살을 뺐다고 하더니만.~ 성공했구나.~ 다.이.어.트.~~

먹는 걸 좋이하는 커플인데.~ 그동안 애썼네.~ 이제부터는 많이 먹으시오.~ㅎ

 

의젓해보이네요.~

우리집 막내가 언제 이렇게 성장을 해서.~감개가 무량합니다.

 

 

롯데 타워가 보이는 야경 사진은 아직 못봤구요.그게 하일라이트라고 하던데.~~나중에.~~다음 기회에 올리겠어요.

 

..........................................................................................................................................................................

 

 

나는 아주 예전에 어떻게 했더라?? 별로생각나는 것이 없네요.

결혼식 당일에 가서 웨딩 드레스를 입었는데 처음에 픽할 때보다 살이 왕창 빠져서 드레스가 너무나 넉넉?했다는 것.~정도??

 

요즘은 원하는 것 마음껏 입고 또 컨디션이 베스트였을 때  찍기도 하고.~ 그것도 모자라서 보정까지 완벽하게 하니.~화양연화의 시절이라고 나중에 얘기할 것 같습니다.

 

예쁜 시절이니 예쁜 모습 많이 남기고.~마음껏 즐기시오.~

 

결혼 준비를 하하호호 재미있게 하는 걸 보고 있노라면 슬며시 웃음이 나옵니다.~ 예쁘네요.~

 

언제나 즐거운 인생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