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평리 집짓기

세운상가?가 아직도 남아있다구?청계 조명 가게 & 미사리 벽돌 가게.~

청포도58 2024. 9. 19. 13:09

이건 세운상가?
없어졌다고 알고있는데 아직?도?~남아있다구?

조명가게가 몰려있는 청계천 동네입니다.


물고기가 신나게 놀고 있는 청계천엘 내려가 봅니다.

이명박 대통령의 업적?중의  도심을 흐르는 물길을 만든 것과 버스 전용 차로를 만든 것은 잘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도심의 물이 흐른다?

약간 아쉬웠던 것은 어디선가 냄새가.~또 주변 정리가 그다지 깔끔하진 않았어요.
외국 관광객들도 제법 보이던데?

잡초 정리를 좀 하기를 바랍니다.
ㅡ서울 시민이ㅡ건의합니다.


물은 제법 맑았구요.~
커다란 잉어 종류가 자유롭게 놀고있어요.

교평리의 공사는 막바지로 치닫고 있습니다.
쭈욱 지켜 보니  어느 것 하나도 허투로 할 것이 없다는 거!

건축은 종합예술이라고 하더니 실감하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미사리의 벽돌 공장에서 미팅을 가졌구요.~
우리의 의견과 전문가의 의견을 나누고 결정했어요.
화단의 경계석과 디딤돌과 수돗가에 사용할 겁니다.
선택한다는 것이 쉽지않았어요
색상과 주변의 분위기와 기타 등등 .~
신중히 골랐지만.~ 중단이 된 거라구욧? 어째.ㅠ
그렇다면 차.선.책으로.?
다행히 다른 거래처에 있어서 연결이 되었고.~ 여기 저기서 들어올 예정이랍니다.
점점 지치고 있습니다.~힘이 드네요. 헉헉

서울에서는 제일 큰 조명가게?라는데.~딱.~ 이거다 싶은 것은 보이질 않습니다.
책으로 나 온 조명 사진들을 미리 공부하고 갔으니  망정이지 바로 바로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았을 겁니다.

고급스러우면서 흔하지 않은 것.~ 비싸지도 않으면서 비싸?보이는 것.~ ㅎ
존재할까요?

2층에서 내려오는 패던트등만 못고르고 나머지는 다 주문을 끝냈어요.

견적서가 도합 2장이나 되구요.~들어가는 조명이 많기도 하더라구요.
가격도 만만치않습니다.
큰.큰일났도다.~ ㅠ

도대체 언제 끝나는 것이냐.~
즐.기.시.오. 즐기라구?
호야리씨야 늘 하던 일이어서 언제나 담담하지만.~ 나는 점점 지치고 있습니다.
은근히 힘드는 과정이네요.

새벽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오늘의 일정은 논현동 한샘에서 최종 계약서에 서명하는 일이 남아있어요.
네고를 어디까지해야 할까? 고민中입니다.


이번에는 용산의 조명가게엘 가서 여태까지 못고른 계단의 팬던트등을 골라야해요.

내가 원하는 것.~ 길쭉한 유리병?안에 별모양의 전구가 들어있는 로맨틱한 등인데 수십년 전에 샀던 그 집입니다.
아직도 존재할까요?

과연?
살 수 있을까요?

기대.기대.~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모두 모두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