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색으로 물든 우리동네 공원입니다.
느티나무와 은행나무가 즐비한 공원 입구입니다.
파스구찌에서 테이크 아웃한 커피를 들고 동네 친구와 한바퀴 돌았어요..
이제 가을도 가는구나.~
가을이 이 정도가 되면..아마도 양평은 더 깊어졌을 거 예요.요즘 바뻐서 한번도 가질 못했어요.
이번 주도 못갑니다.또 결혼식이 있어요...
어쩌니.~떨리고..기분이 이상해.~~딸의 결혼식을 하루 앞 둔 친구의 카톡입니다.
아이쿠...웬일이니.어울리지 않게.~너처럼 씩씩하고 용감한 여인네가.~ 나도 모르겟네..~
어여 얼굴에 맛사지나 열심히 해서.~신부 엄마의 위용을 떨치라구.
여고 동창 밴드가 불이 납니다..
결혼식때문에 여행 기간을 줄이고 온 친구도 있고.내일 세번의 결혼식을 다녀야 한다는 친구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퀵 서비스를 불러서 타고 가야 할 것 같아.~
21일이 좋은 날인가?
다행히 친구의 결혼식은 늦은 시간입니다...
다행인가? 아닌가??
그러다 보니....~~
든든이 앞으로 나 온 공짜 비행기표가 한 장도 사용하지 못하고 홀딩중입니다.
국내라도 어디 다녀와야 할 터인데.~호야리가 또 시간을 못냅니다...
혹시 이월시켜주지는 않니??.연말이 지나면 이 해의 나 온 비행기표는 끝난 거 예요.
어째.ㅠ아까워라...
얼마 전에 친구 남편이 책을 한권 출간했어요..책 이름 :정주영 이야기...(창조와 혁신의國富論)
현대맨이었는데.,전무로 퇴직을 하고,그동안 모시고 있었던 회장의 이야기를 써내려간 내용입니다..
요즘 꿈을 잃은 젊은 새대들에게 들여주고 싶은 이야기이기도 하고...본인의 사회적인 마무리를 한다는 차원으로 책을 출간을 했다고 합니다.
나는 축하의 의미로 10권을 구입했어요..
도전의 리더쉽..신용의 리더쉽...긍정의 리더쉽..창의의 리더쉽..이타의 리더쉽으로 이루어진 내용인데..잠깐 읽어봐도 핵심이 확 눈에 들어오는 책입니다..
교보 문고에서 저자 강연과 싸인회도 준비하고 있다던데....성황을 이루길 바랍니다..
오늘부터 일요일까지는 바쁠 것 같습니다..
모무 모두 잘 지내시고 특히 멀리 영국에서 보고 있을 친구.,좋은 여행이 되고 있겠지?저번 테러가 났을 때 프랑스에 있다고 해서 걱정했다.
항상 평화가 함께 하기를 빌면서. 홍차 사오는 것 잊지마시오.
바잇.~~